엑소를 이겨라! '몬스터 길들이기' 타임어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길들이기')에 엑소(EXO)와 함께하는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8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의 연속 히트로 정규 1집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으며,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2013 MAMA', '제28회 골든디스크' 등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석권한 최고 인기 그룹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의 타임어택 미션 이벤트에 오는 20일까지 깜짝 등장한다.

엑소 멤버들은 각기 다른 모험지역과 달성기록을 미션으로 제시하며 이용자가 미션 기록보다 빠르게 모험지역을 완료하면 열쇠, 수정, 몬스터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12명의 모든 멤버 기록을 돌파하면 몬스터 뽑기권을 추가로 준다.

넷마블은 엑소 타임어택 이벤트 진행과 더불어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수정, 골드, 몬스터 뽑기권으로 구성된 드림패키지 및 '몬스터 길들이기' 캐릭터로 구성된 카카오톡 스티콘을 제공한다. 스티콘은 카카오 게임하기 다운로드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다.

또한 14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이용자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골드를 지급, 초대를 받고 복귀한 이용자에게는 수정, 열쇠, 골드, 몬스터 뽑기권 등을 선물로 지급하는 '휴면 이용자 복귀 시스템'도 추가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달 28일 '몬스터 길들이기'를 주제로 한 힙합곡 'Monster'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는 12일까지 '엠넷 쿠폰 증정 이벤트',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맞추기', '뮤직비디오는 내가 만든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번 엑소 모험이벤트에 보내준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엑소와 함께하는 2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험지역에서 즐겁게 플레이도 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함께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엑소 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엑소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