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공식 게임 3월 말 출시

게임로프트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이하 마블)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인 블록버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공식 모바일 게임을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게이머가 직접 캡틴 아메리카가 되어 쉴드의 엘리트 요원들과 함께 사악한 음모에 연루된 악당들과 맞서는 액션 게임이다.

특히, 코믹북 스타일의 그래픽과 마블과 공동 집필한 영화 기반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클랜에 참여하고 다른 게이머들과의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다.

게임로프트의 카린 카이저 마케팅&라이센싱 부사장은 "오랜 시간 돈독한 파트너쉽을 유지한 마블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또 다시 블록버스터 영화 공식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고, 유저는 캡틴 아메리카 뿐만 아니라 영화 및 코믹스에 등장한 많은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마블의 제이본 프레이저 마케팅 부사장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