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6대 6 대전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최대 12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6대 6 대전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금일(6일)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4대 4였던 최대 대전 인원이 6대 6으로 확대되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전략과 경험을 나눌 수 있게 된다. 또한, 대기방을 리뉴얼되어 레드, 블루 팀 구분이 쉽도록 대기 화면이 변경되고, 레디 및 스타트, 팀 변경 기능 등의 인터페이스가 대거 개편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버블파이터 홈페이지에 인기 웹툰 작가 '기안86'의 웹툰과 축전이 공개된다. 이번 축전은 지난 12월부터 매달 '무적핑크', '초', '기안84' 세 명의 유명 웹툰 작가들과 함께 버블파이터의 업데이트 웹툰이 연재된 것의 일환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게임을 진행하면 '돌핀 HC 세트(30일)' 외 9종이 지급되는 '시스템 오픈 기념 이벤트'와 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는 '카드의 달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글로벌 완구기업 '해즈브로'와 슈팅완구 '너프'에 대한 제휴를 맺고, 오는 26일까지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 아울러 출시 기념으로 기간 내 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들 중 300명을 추첨해 실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 완구가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티어 6:6모드 업데이트
버블파티어 6:6모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