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신규 시즌 동물인 발렌타인 큰뿔양과 발렌타인 사슴, 발렌타인 펭귄, 발렌타인 고양이를 선보였다. 더불어 초코버섯, 초코 울타리, 초코 분수, 과자 집 등의 장식 아이템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웃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웃에게 선물 받은 초콜릿으로 다양한 발렌타인 장식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초콜릿은 화면 우측 선물상자를 통해 이웃들에게 보내줄 수 있으며, 선물할 때마다 애정 포인트도 1개씩 적립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이웃에게 초콜릿을 가장 많이 보낸 선물왕과 가장 많이 받은 인기왕도 뽑는다. 선물왕과 인기왕 TOP 3에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본인의 사진이 담긴 액자 아이템을 특별 제작해 증정한다. 인기왕 1등을 기록한 게이머는 친구 리스트를 통해 인기 농장으로 등록되는 '러블리팜'에도 실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니팜 이벤트 이미지
타이니팜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