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특수 던전 '잊혀진 땅'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겨울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인 '잊혀진 땅' 신규 특수 던전을 금일(6일)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잊혀진 땅'은 '죽음의 항구', '분란의 숲', '하얀 눈꽃산', '사라진 마을', '마녀의 정원' 등 다섯 개의 지역으로 구성된 특수 던전으로, 게임 내 언더풋 지역의 NPC '조안 페레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던전은 제한 시간 30분 동안 각 지역 별 보스 몬스터와 히든 던전 '감시자의 탑'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히든 보스는 지역 별 보스 몬스터를 모두 물리치면 등장하는 '감시자의 탑 문지기'까지 쓰러뜨려야만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일정 주기로 변하는 낮과 밤의 환경적 요소에 따라 출현하는 몬스터와 이벤트 내용이 달라지며, 오토 레벨링 시스템을 적용돼 자신의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유와 신봉선이 동반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신규 캐릭터 '나이트' 홍보영상의 '신봉선 번외 편'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이미지
던전앤파이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