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한 배는 '하스스톤'이 책임진다! 깜짝 퀴즈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 이하 하스스톤)의 공개 서비스 및 '하스스톤' 페이스북 오픈을 축하하고자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처음 공개된 '하스스톤'은 윈도우와 맥,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으로, 워크래프트의 다양한 마법과 무기, 그리고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한 수백 가지의 카드들을 조합하여 무한한 전술을 개발하고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월 7일부터 공개 서비스가 종료되는 날까지 진행될 이번 하스스톤 깜짝 퀴즈 이벤트는 하스스톤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불시에 하스스톤 관련 퀴즈를 출제하여 매 퀴즈의 정답을 맞춘 방문객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피자헛 리치 골드 바비큐 피자, 버거킹 와퍼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출제된 퀴즈에 대한 정답을 정해진 시간 내에 페이스북 댓글로 입력하면 되며 당첨자 확인은 하스스톤 공식 페이스북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1월 24일 하스스톤 페이스북을 오픈해 이를 통해 '하스스톤'의 최신 소식, 원화, 동영상, 만화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소개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Hearthstone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 깜짝 퀴즈이벤트
하스스톤 깜짝 퀴즈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