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테스트 참가 신청 10만명 돌파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형 MMORPG '블레스(BLESS)'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블레스'는 지난 6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1차 CBT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행사 당일 오후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모집 첫날부터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달성하고, 게임 순위가 31단계 상승하는 등 기대감을 높여온 '블레스'는 모집 4일만인 지난 9일 신청자 10만명을 넘어섰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성과에 대해 내부 목표치를 2배이상 빨리 달성한 것으로, 그 동안 MMORPG에 목말라있던 게이머들이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블레스’의 정보에 빠르게 반응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블레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종족마다 다른 고유의 스토리와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전술 시스템, 사실적이고 세련된 그래픽 등 혁신적이고 차별화되는 콘텐츠를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블레스' 1차 비공개 테스트의 테스터모집은 오는 16일가지 진행되며, 성인 이용자라면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블레스 CBT 참가 신청 10만명
돌파
블레스 CBT 참가 신청 10만명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