色다른 TCG 연희몽상, 매주 한 꺼풀 달라진다

하이원 엔터테인먼트는 문블락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트레이딩카드배틀게임(이하 TCG) '연희몽상'에 매주마다 새로운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연희몽상'은 동명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TCG로, 삼국지 속 장수들이 아름다운 여성이 되어 이들과 함께 삼국울 통일한다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인 게이머 들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콘텐츠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지난 1월 24일 티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무료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다.

하이원 엔터테인먼트는 '연희몽상'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응에 힘입어 격주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지난 7일 13막 스토리를 추가한 것에 이어 특급 인재 등용 시 선택할 수 있는 '킥커 진궁' '우월한 킥커 진궁' '경.험.치 삼남매' 등 새로운 카드가 업데이트 되어 더욱 강력한 군단을 편성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외전 업데이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비롯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랭킹전 이벤트' 등 매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희몽상' 티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희몽상 이미지
연희몽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