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모바일 MMORPG '워밸리' iOS 버전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를 통해 스마트폰용 MMORPG '워밸리(WAR VALLEY)'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인크로스는 '워밸리'의 iOS 버전 론칭을 기념해 25레벨 달성 시 아이패드 에어,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25레벨 달성 후,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계정 아이디와 서버명, 캐릭터명,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체력비약, Exp 3배 부적, 전설의 보물상자, 100캐시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앱스토어 리뷰 별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그간 안드로이드 버전만 출시돼 iOS 단말기 이용자는 '워밸리'를 즐길 수 없었는데, 이번 iOS 버전 론칭으로 더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앱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워밸리 iOS 버전 출시
워밸리 iOS 버전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