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NHN엔터, 카드배틀 RPG '용자퀘스트'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조학동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오는 2월17일까지 '용자퀘스트 for Kakao(이하 용자퀘스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용자퀘스트'는 NHN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인 TOAST가 서비스하고 NHN PlayArt(대표 카토마사키)이 개발한 신개념 스마트폰 카드 배틀 RPG. 게이머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용자 카드'를 이용해 배틀을 펼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경쟁도 하고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카드를 확보해 전략적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 게임은 2012년 11월에 일본에서 '용자콜렉터'란 이름으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현지화를 통해 이달 중순 경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용자 퀘스트

시작된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는 응모한 신청자 전원에게 4성카드 '마법소녀 페어리 모모'와 AP포션, BP포션 그리고 뽑기메달 등 용자의 필수 아이템 풀세트가 지급된다. 또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만원)과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김경덕 캠프장은 "국내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로컬라이징 작업에 최대한 공을 들인 만큼,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등록을 희망하는 게이머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m.hsec.hangame.com/promotion/heroQuest.nhn)에서 신청 가능하다.

: 사전 퀘스트 이벤트 용자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