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령의 날개 for Kakao' 타고 하와이 가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비행 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 '하와이 여행권'을 증정하는 '상상초월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박진감 넘치는 비행 전투의 재미뿐만 아니라 카드 수집과 육성, 조합의 재미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비행슈팅 게임으로, 정령 조합에 따라 수십 가지의 다채로운 비행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열리는 이벤트는 '정령의 날개 for Kakao'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비행 마일리지로 '하와이 여행권', '갤럭시 노트3', '플레이스테이션4'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최초 접속 시 3,000점의 비행 마일리지가 제공되며, 이후 게임을 10회 플레이할 때 마다 1,000점의 비행 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 제작된 초콜릿 상품을 구매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미러리스 NX 1100', '백화점 상품권', '페레로로쉐 초콜릿'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물 속성의 신규 정령 '스팅레이'를 추가하고, 게이머 편의성 개선 작업을 진행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ao'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정령의날개 for Kakao
이벤트
조이시티 정령의날개 for Kakao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