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가 뿅뿅~' 엔씨소프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먼저 리니지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1주일 간 이벤트 기간 내에 마을에 등장하는 '고독한 남자', '외로운 남자', '쓸쓸한 남자' NPC를 처치하면 '사나이의 순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남자의 밸런타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사나이의 순정 아아템을 많이 모을 경우 더욱 좋은 능력치의 귀걸이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아이온에서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제피르의 상점'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복식과 무기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제피르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소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해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랑의 묘약을 얻을 수 있으며, 사랑의 축제 선물을 통해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의상(토끼소녀 패키지, 젠틀맨 패키지)이 한정 판매되어 더욱 풍성하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씨 밸런타인이벤트
엔씨 밸런타인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