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함대 다시 나선다!' 네이비필드2, 2차 베타 테스트 실시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네이비필드2'의 2차 클로즈베타서비스를 2월 마지막 주에 실시한다고 금일(13일) 전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서 접수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상당수 반영해 전장 날씨 시스템, 함대 결성 기능 등이 추가되며, 함선의 형태가 보다 정교해지고, 갑판의 변화를 주는 등의 그래픽 개선이 이루어진다.

아울러 채팅시스템이 전면 개편되고, 소대 전투(파티플레이) 기능의 도입을 통해 친구와 팀을 결성해 함께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함선 연구시스템을 이용해 나만의 함선을 만들 수 있는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에스디엔터넷의 한 관계자는 "항공모함과 잠수함을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선보이고 함급 간의 밸런싱이 더욱 정교해져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라며, "2차 테스트 종료 후 큰 무리가 없는 이상 곧바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네이비필드2 홈페이지(http://www.nf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비필드2
네이비필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