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Re:BOOT 5차 콘텐츠 '좀비쉘터 익스펜션'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 이하 카스 온라인)'에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리부트(Re:BOOT)'의 다섯 번째 콘텐츠 '좀비쉘터 익스펜션'을 금일(13일) 공개했다.

좀비쉘터 모드는 낮과 밤 시스템과 다양한 스킬 및 건설 시스템을 활용해 필요한 자원을 모아 끊임없이 몰려오는 좀비로부터 자신의 쉘터를 방어하며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새로운 미션을 제공하는 게임 모드다. 좀비쉘터 모드 전용 맵인 '데저트 플랜트'는 중동지역의 버려진 정유(精油) 공장을 배경으로 맵 내 다양한 구조물들을 활용해 대피처(쉘터)를 구축, 밤이 되면 더욱 강력해지는 좀비들로부터 탈출해야 하는 미션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과 달리 게임 내 '돌발 이벤트'를 추가해 이벤트 실패 시 강력한 좀비가 등장하는 등 방어 요소를 강화했으며, 장애물을 무시하는 곡사포(曲射砲) 병기인 '박겨포 포탑'과 폭발 시 주변의 좀비를 순간적으로 얼게하는 설치형 함정 '액화 질소 탱크'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밖에도 전투용 무기 '마체테(Machete)'를 비롯해 생존형 무기 '크로우 바(Crowbar)'와 기술형 무기 '클로 해머(claw hammer)' 등 각 병과 별 전용 아이템 3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7일까지 좀비쉘터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3배의 경험치 및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누적 생존 일수에 따라 '하급 체력 보강제', '하급 공격력 증폭제', '하급 방탄복', '하급 전투화', '하급 탄입대' 등의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좀비쉘터 모드를 클리어하면 좀비모드에 특화된 인기 브랜드 무기가 담겨있는 'B-BOX'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시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골든벨' 3개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 온라인, Re:BOOT 5차 콘텐츠 '좀비쉘터 익스펜션'
공개
카스 온라인, Re:BOOT 5차 콘텐츠 '좀비쉘터 익스펜션'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