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천상전기' 티스토어 & 올레마켓 런칭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상전기'의 티스토어와 올레마켓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5대 신의 무기를 찾아 천지교주를 제압하기 위한 여정을 베경으로 진행되는 '천상전기'는 나만의 정원을 꾸미는 '정원시스템'과 세계보스를 물리치는 보스 레이드 '천궁수호' '서버대항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이번 '천상전기'의 티스토어, 올레마켓 런칭과 함께 신규 서버 한라산을 개설하고, 이를 기념해 7일 간 충전금액의 50%를 귀속금화로 지급하며, 비검, 화염정령카드, VIP 반년카드를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9일까지 한라산 서버에서 40레벨 이상 달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달성 레벨별 지정된 귀속금화가 제공되고, 오는 23일까지 길드전 결과를 통해 상위에 오른 세 개의 길드를 대상으로 금화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aven43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상전기
천상전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