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겨울캠프 for Kakao, '쇼트트랙' 업데이트

피닉스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모바일게임 명랑 겨울캠프 for Kakao(이하 명랑 겨울캠프)에 소치올림픽 선수단 응원을 위한 쇼트트랙 종목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신규 종목 '쇼트트랙'은 간단한 터치와 드래그 조작 방법으로 빙상 경기장을 질주하여 점수를 기록하는 미니게임 종목이다. '쇼트트랙'은 실제 빙상 경기를 하는 느낌을 준 것이 특징으로, 게이머는 직선과 코너를 질주할 때 정교하게 컨트롤 하여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한편 명랑 겨울캠프는 소치 동계올림픽 폐막일인 2월 24일까지 '2014 소치 파이팅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 중 메달을 획득하면 무료 코인을 증정하고 추천 용병도 무료로 제공한다.

피닉스게임즈의 관계자는 "소치올림픽 여자 1,500m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의 은메달 수상과 더불어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분전을 하고 있는 쇼트트랙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결정 하게 되었다"라며 "명랑 캠프 속 미니게임 종목이지만, 게이머들에게 쇼트트랙에 대해서 더욱 따뜻하게 어필 하고자 노력하였다"라고 밝혔다.

명랑겨울캠프 쇼트트랙 추가
명랑겨울캠프 쇼트트랙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