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씨게임즈의 신작 '재키업' 사전등록 이벤트

디엔씨게임즈는 썸에이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재키업 for Kakao'(이하 재키업)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재키업'은 기존 횡스크롤 방식의 런닝 게임이 아닌 화면 위로 움직이는 종스크롤 형태의 모바일게임으로, 방해하는 몬스터를 제거하며 더욱 높은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목표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재키업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이아몬드 30개'와 '금화 7,000개'가 무료로 증정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28G) 레티나 셀룰러버전 1대,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100장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디엔씨게임즈는 '재키업 티저 영상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키업 티저 영상을 개인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에 올리고 게시글의 URL을 복사해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3' 1대,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100장이 증정될 예정이다.

디엔씨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재키업'에 대한 게이머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전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전등록 이벤트뿐만 아니라 정식 출시 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키업' 사전등록페이지(http://me2.do/5qBaW8M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키업 일러스트
재키업 일러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