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한지 배경 모바일RTS '초한쟁패' 구글플레이 출시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초한쟁패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초한쟁패는 초나라 항우와 한나라 유방 세력이 천하를 두고 벌인 역사적인 초한전이 배경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게임은 이미 지난 달 티스토어, 올레마켓 등 이동통신사 마켓에 출시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원ENT는 더 많은 이용자들이 ‘초한쟁패’를 즐길 수 있도록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추가로 출시했으며 이와 함께 신서버 남만도 동시 오픈,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매일 황금 50개를 지급한다. 신 서버 남만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는 3~5성 장수뽑기카드 1장과 전투 정전카드 1장을 매일 제공한다.

한편, 초한쟁패는 구글플레이스토어(market://details?id=com.chzb.hg)와 T스토어(http://bit.ly/1bMT7Vd), 올레마켓(cstore://detail?CONTENT_TYPE=APPLICATION&P_TYPE=c&P_ID=51200016568538&CAT_TYPE=GAME)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초한쟁패 이미지
초한쟁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