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삼국야망의 모바일 버전 '삼국야망S' 사전등록 실시

조광민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야망S'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삼국야망S'는 웹게임 '삼국야망'을 모바일로 옮겨 탄생시킨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명장들을 직접조종하고 운영할 수 있으며, 34개의 병종, 9개의 진법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간편한 위임 전투, 정교한 수동 전투 모드도 지원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NPC와 대결하면서 장수를 성장시키고, 국가전, 군단전에 참여해 다른 게이머와 대결하며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웹게임 '삼국야망'을 기본으로 해, 탄탄한 게임성과 호쾌한 타격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며, 모바일에 최적화한 인터페이스와 게임 시스템을 갖춰, 기존의 삼국야망보다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3월 4일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추첨으로 1명에게 구글 뉴넥서스7을 증정하며,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을 완료한 회원 모두에게는 한정 장수인 '초선'을 지급할 계획이다.

다음 게임퍼블리싱팀 심호규 팀장은 "'삼국야망S'는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웹게임 삼국야망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로 옮긴 게임"이라며 "더 많은 분들께 '삼국야망'의 타격감과 전략성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야망S' 사전등록 페이지(http://pub.game.daum.net/yamang/event/3ya_preregister.daum)와 커뮤니티 페이지(http://durl.me/6mnx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야망S 대표 이미지

: 다음커뮤니케이션 스마트게임즈 삼국야망S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