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초보자를 위한 '진격, 보랏빛로드'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이온'에서 오는 3월 5일까지 '진격, 보랏빛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우로 군수기지나 룬의 보호탑 인던을 경험하지 못한 65레벨 캐릭터가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 조회 후 진격의 열쇠를 받으면서 이벤트가 시작된다.

진격의 열쇠로 해당 인던에 입장하여 보스 몬스터 근처에 있는 진격의 상자를 개봉하면 파티원 전원이 신화용 조율 주문서(무기/방어구용), 티아마트 친위대 방어구, 빈다치의 고급 합성 도구, 불멸의 상급 주문서 꾸러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진격의 열쇠 소지자와 함께 인던을 공략한 캐릭터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인던 활성화를 위해 각 종족의 대도시인 엘리시움과 판데모니움에 이벤트 대상 인던으로 입장을 도와 줄 NPC(Non- player Character)를 추가 배치하고, 인던 입장 횟수도 2배 증가한다.

또한, 지난 '드루와 드루와' 이벤트를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데바가 2% 부족할 때, 깜짝 선물!'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21일부터 23일까지 접속만 해도 신화용/영웅용 100% 마석 보조제와 고양이를 얹은 머리 외형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진격, 보랏빛로드 이벤트는 숙련자와 미숙련자가 함께 상위 인던을 공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최고 아이템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늘어나 1석 2조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온 진격 보랏빛로드 이벤트
아이온 진격 보랏빛로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