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주얼 모바일 '다함께 퐁퐁퐁' 돌잔치 3종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다함께 퐁퐁퐁'은 신규 미니게임과 전국민랭킹시스템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재미를 적용해 작년 출시된 미니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24일까지 '다함께 퐁퐁퐁'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주년 방울 뽑기', '선물뽑기 2배 이벤트', '응답하라 2013'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간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최대 3회까지 방울 뽑기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며 1회에 최대 1,000방울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함께 퐁퐁퐁' 창단 멤버인 총 6종의 미니게임을 '오늘의 게임'으로 선정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응답하라 2013'을 진행한다. 게이머가 해당 미니게임 플레이하면 '발도장', '경험치', '코인' 2배, 1판 플레이시 '3,000코인'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모두 플레이시 추첨을 통해 '365방울'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변신캐릭터 '조이' 획득확률이 2배 증가하는 '선물뽑기 2배 이벤트', 복귀시 '100방울'을 지급하는 '특별한 휴먼게이머 복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일주일간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다함께 퐁퐁퐁'은 누구나 직관적으로 게임방식을 인지할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미니게임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적용해 모바일 장수 인기게임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게임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현재 총 35종의 미니게임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다함께 퐁퐁퐁'은 론칭 당일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 출시 5일만에 구글 플레이 신규인기무료와 인기무료 1위 2013년의 유일무이 천만 다운로드 미니게임 등 다양한 진기록을 세웠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퐁퐁퐁 1주년 기념 3종 이벤트
다함께퐁퐁퐁 1주년 기념 3종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