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소치 올림픽 맞이 대규모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전세계 겨울 스포츠 대제전 소치 올림픽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겨울 스포츠 축제를 기념하는 특별 패키지가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한국서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소련 2티어 경전차 'Tetrarch'가 포함되어 있으며, 9,000골드, 프리미엄 계정 7일권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금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게임 내 기프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국 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무제한 경험치 2배 이벤트가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24시간 동안 월드오브탱크를 플레이한 게이머들은 승패와 관계없이 모두 2배의 경험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전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월드오브탱크가 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즐기고 축제의 기쁨을 배로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겨울 이벤트
월드오브탱크 겨울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