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필드에서 맛보는 액션 쾌감 '아이마', 2차 CBT 시작

조광민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MMORPG '아이마'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마'는 MMORPG에 최적화된 횡스크롤 키보드 액션으로 쉬우면서도 깊이 있는 조작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지속적인 수집과 자유로게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전직 시스템 '가디언'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를 맛 볼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역할분담, 경쟁, 커뮤니티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시스템들을 구성해 MMORPG의 기본을 충실히한 것도 강점 중 하나다.

이번 아이마 2차 CBT 테스터는 사전 신청을 통한 추첨으로 당첨된 게이머와 1차 CBT에 참여자로 선정 됐다.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했다면 테스터에 선정된 친구,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발급 받아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바로 테스터가 될 수 있다. 또한 한정 수량의 CBT 초대코드 발급 이벤트를 2월 20일부터 진행해서두르면 아이마 2차 CBT 테스터가 될 수 있다.

KOG는 '아이마'의 이번 CBT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CBT기념 한정 아바타를 정식 오픈 때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접속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OG 이종원 대표는 "필드액션 '아이마'의 2차 CBT를 드디어 오픈 한다"라며 "기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던 MMORPG와 키보드액션의 만남을 꼭 경험하고 즐겨 보시길 바라며, 최고의 운영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마' 홈페이지(http://aima.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2 2차 CBT 시작

: 액션게임 MMORPG kog 아이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