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아케인워즈', 신서버 오픈 이벤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새로운 서버인 '엘네우스' 서버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다음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20레벨,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회원에게 퀘스트 보상으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20레벨을 달성하면 해당 캐릭터 직업에 맞는 장비세트를 제공하고, 40레벨 달성자에게는 귀속된 달인의 기운을 증정한다. 또한 각 업적 30개를 달성한 회원 가운데 서벼별 20명을 추첨해 다음캐시 1만원도 선물할 계획이다.

게이머들은 배틀의 제왕에도 도전할 수 있다. 배틀 랭킹을 가장 많이 획득한 배틀의 제왕 1위에게는 다음캐시 5만원권, 2위부터 5위에게는 3만원권이 지급된다. 또 붉은색 트로피를 가장 많이 모은 서버별 상위 5명에게는 강화보조제가 주어지며, 최다 배틀 이용자 상위 5명에게는 강화용액 등의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엘네우스' 서버에서는 경험치, 골드, 아이템 모두 50% 이상 상향 조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워즈 신규 서버 오픈
아케인워즈 신규 서버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