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한글 BI와 페이스북 페이지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영문명: Civilization Online)의 한글 BI(Brand Identity)를 금일(24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한글 BI는 '악마의 게임'으로 잘 알려진 ‘시드 마이어의 문명' IP(Intellectual Property)의 정통성을 부각시키고자 기존 시리즈의 BI 요소를 살리는 한편 '온라인'의 폰트와 글자색을 다르게 표현함으로써 '문명 온라인'만의 특징도 강조했다. 또한, 지구본 모양을 형상화해 기존 문명 시리즈가 추구해 왔던 가상역사 시나리오 즉, 게임 내에서 그려질 문명간의 충돌과 융합 등에 대해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등 기존 글로벌 BI와 궤를 같이 하고 있다.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중인 문명 온라인은 세계적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인기 패키지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를 온라인화한 게임이다. 문명 온라인은 기존 '시드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의 고유한 재미 요소와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서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끌어 나가는 MMO 요소를 결합해 '세션제' MMO라는 독특한 장르에 도전한다. 올 상반기 국내 비공개 테스틀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오늘 '문명 온라인' BI 공개와 함께 한글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문명 온라인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점진적인 콘텐츠 공개와 함께 비공개 테스트 베타키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BI 검정
문명온라인 BI 검정

문명온라인 BI 흰
문명온라인 BI 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