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영상 공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의 게임 소개 영상을 금일(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라그나로크' 특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한층 돋보이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의 핵심 요소인 용병 시스템, 신규 던전 및 필드, 전장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을 재탄생시킨 모바일게임으로 기존 MMORPG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신규 필드를 추가하고 UI 개선 및 레벨 상향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이 강점이다. 또한, 게이머 간 용병 전투, 싱글 던전, 게이머 편의성 확대와 같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이머는 물론 기존의 게이머도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출시 전까지 신청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레어용병 1개를 비롯해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의 '카프라 직원', '시간 단축' 아이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무한 파리의 날개' 1일 상자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신청자 중 5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1만 원권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새롭게 태어난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의 모습을 궁금해 할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궁금증을 풀길 바라고 게임 출시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tjDqN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영상 공개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영상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