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바위보 삼국지 for Kakao, 7등급 장수 27종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가위바위보 삼국지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가위바위보 삼국지 for Kakao는 가위바위보의 룰을 기반으로, 위, 촉, 오, 한 나라의 유명 장수를 이용해 상대방을 제압하고, 보상으로 획득하는 장수를 수집, 육성 시키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장 높은 등급인 7등급 군사 카드 10종과 무장 카드 17종 총 27종의 장수 카드를 새롭게 선보였고, 각 나라별로 3등급에서 5등급까지 일반무장 총 7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적들을 한방에 무력화 시킬 강력한 새로운 액티브와 패시브 스킬 16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추가된 스킬은 상성과 방어력을 무시해 1300의 고정 대미지를 주는 산사태나, 적 군사의 공격을 막아버리는 군사침묵 등 액티브 스킬과 비길 때마다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무기파괴, 적을 물리칠 때 마다 체력을 회복하는 용맹 등의 패시브 스킬들이다.

더불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주 다른 국가나 특정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높여주는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 측은 "가위바위보 삼국지 for Kakao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100여종 이상의 장수 카드와 새로운 스킬 등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가위바위보 삼국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위바위보 삼국지 for Kakao
이미지
가위바위보 삼국지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