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히어로(HERO)'에 신규 캐릭터 카르멘 업데이트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게임 '히어로(HER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 '카르멘'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금일(27일) 밝혔다.

'히어로'에서 처음 선보이는 원거리형 여자 캐릭터 '카르멘'은 바람을 이용한 다양한 견제기와 주무기인 샤크스콜(총)을 이용한 빠르고 날렵한 공격으로 원거리의 적까지 손쉽게 상대할 수 있으며, 아군의 뒤에서 적들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릴 수 있는 파워도 겸비했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캐릭터 외에도 '전장 시스템' 과 '던전 개편' 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그 중 전장은 10vs10까지 지원되는 팀 대전 방식으로 새로운 경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전장인 '용맹의 전장'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용 훈장 아이템을 획득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다. '용맹의 전장'은 20레벨 이후부터 입장해 즐길 수 있다.

KOG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캐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며, 캐시샵에서 카르멘 전용 아바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 홈페이지(http://hero.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OG 히어로 신규 업데이트
KOG 히어로 신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