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드래곤, 신학기 기념 SR 카드 11종과 이벤트 던전 오픈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반다이남코게임즈의 '길티드래곤'에 신학기를 맞아 신규 SR카드 11종과 이벤트 던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길티드래곤'은 3D 기반의 화려한 액션과 커스터마이징 등 차별화 요소들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TCG다. 이 게임은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가 제작한 SR카드 '혼돈의 앨리사'가 게임 내 삽입하는 등 다양한 이슈로 출시 2개월 동안 꾸준히 사랑 받으며 100만 다운로드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신학기 업데이트는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우아한 입학의 빌', '입학식 후의 벨', '입학하는 공주 코코레', '미래로 향하는 토라' 등 총 11종의 SR 카드가 새롭게 선보여진다. 또한, 3월 11일까지 접속인원 전원에게 SR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1회 지급하며, '궁극의 주문자격 쟁탈전'이라 명명된 신학기 기념 이벤트 던전이 오픈돼 장비 및 아이템, 한정 SR 카드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 충전 시 보너스 코인이 지급되는 '코인충전이벤트'와 소환 횟수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기도 하는 소환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홈페이지(www. 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티드래곤 대표 이미지
길티드래곤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