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몬스터 for Kakao,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의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 for Kakao'(이하 비트몬스터)에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비트몬스터는 지구에 불시착한 전우주의 슈퍼밴드 '비트몬스터'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에너지인 인기를 모으기 위해 지구의 음악을 배우고 연주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3인조 밴드라는 설정으로 리더 선정과 멤버 영입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전략성을 지니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10곡의 음원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선물포인트 이용 콘텐츠와 로비를 거치지 않고 다시하기 등의 편의 기능이 추가된다. 특히 선물 포인트 이용하기는 퍼즐맞추기와 뽑기 형태의 미니게임으로 구현되어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했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게임이 바로 비트몬스터"라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좀 더 즐겁고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곡을 추가하고 기능을 개선하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목표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비트몬스터 이미지
비트몬스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