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3월 7일부터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MMORPG 이카루스의 '페가수스 기사단'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테스트 일정을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3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위메이드는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신규 콘텐츠, 게임 밸런스 테스트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페가수스 기사단'은 앞서 진행된 두 번의 비공개테스트에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거나, 초대권을 등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PK 지역인 '엑자란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엑자란 전장’은 이용자들간 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지역으로, 채널 구분이 없어 서버의 모든 이용자들이 모여서 자신의 강인함을 테스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한 PK를 즐길 수 잇는‘엑자란 전장’에서는 파티나 길드원 이외에는 캐릭터 명을 확인할 수 없고, 채팅 창에서 다른 이용자들의 대화도 볼 수 없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페가수스 기사단'에게는 초대권 30장이 주어지며, '페가수스 기사단'에게 초대권을 받은 이들은 이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기사단으로 등록하고 테스트에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카루스 최종 테스트 시작
이카루스 최종 테스트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