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 신수지 코스튬 화보 추가 공개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어니스트_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의 홍보 모델 신수지가 게임 내 캐릭터의 코스튬을 입고 촬영한 화보를 금일(3일)공개했다.

오는 3월 출시 될 예정인 '어니스트'는 유니티 3D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뛰어난 그래픽과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방대한 메인 스토리 및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티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유명 마켓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360도 일루전 시구로 유명한 원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를 홍보 모델로 발탁, 신수지의 박력 있고 화려한 스킬을 게임 액션에 도입하고 캐릭터로 등장시키는 등의 파격적인 시도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레쿠코리아는 신수지의 발랄한 매력이 '어니스트'의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와 어우러진 코스튬 플레이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화보에서는 신수지가 마법사의 복장으로 스포츠 스타다운 건강한 섹시미와 신비로움이 조화된 양면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레쿠코리아의 정호영 대표는 "어니스트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원터치 플레이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이다"며, "신수지씨의 360도 회전 일루전 기술과 같은 화려한 스킬을 게임 내에서 실제로 체험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어니스트 신수지 화보
어니스트 신수지 화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