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게임, 위메프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 개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www.wemakeprice.com)와 함께 신규 유저 대상 특별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퍼즐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정통 RPG 드래곤 기사단, 콜렉팅 RPG 몬스터앤나이츠 등 다양한 장르의 3종 인기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메프 찬스딜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3종의 게임 모두 따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각각 참여할 수 있다.

위메프 찬스딜에 참여하면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SMS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서는 VIP뽑기권, 보석, 밥솥 등 아이템 종합 세트를 제공하고, 드래곤 기사단은 루비 30개와 골드 3,000개, 몬스터앤나이츠는 3성 몬스터 티켓 뽑기권과 젬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위메프 5,0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위메프 포인트는 위메프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wemakeprice.com/promotion/com2u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위메프 이벤트
컴투스 위메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