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에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룰더스카이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룰더스카이에는 신규 건물 '개구리 연못'이 추가됐다. 이 건물은 연못 위의 성을 형상화한 건물로, 게임 내 ‘뚝딱뚝딱 공작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슈슈와 세리의 사격장 보상 아이템에 신규 데코 아이템 ‘개구리 왕자’와 ‘개구락지’를 추가했으며, 상점에 신규 데코 아이템 ‘무지개’를 선보였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뚝딱뚝딱 공작소’의 ‘행운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고, ‘개구리 연못’을 3월의 알짜 건물로 지정, 설치 게이머에게 2배의 골드와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6일까지 주말(금토일)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추가 골드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는 ‘알짜 유채꽃’ 작물을 선물하고, 매일 낮 12시에서 3시, 밤 9시에서 12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스타(게임캐시)’ 2개씩을 지급한다.

주말 중 해당 시간에 접속할 경우에는 ‘스타(게임캐시)’ 4개씩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개구리 연못
룰더스카이 개구리 연못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