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크로스파이어, 신규 콘텐츠 '웨이브모드'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동기 / 이하 스마이게이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에 '웨이브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FPS와 AOS 장르가 결합된 웨이브모드는 성장, 역할 분담, 거점 점령 등이 구현된 신개념 모드로, 2개의 진영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상대의 베이스캠프를 먼저 파괴하는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박격포를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팬서', 건물을 효과적으로 폭파하는 C4를 사용하는 '데몰리션', 상대는 중독시키고 아군은 치유하는 '메딕' 등 총 9개의 클래스의 조합으로 다양한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2개의 신규 캐릭터 및  '스와트-엘리트', ULP-X와 Remington870, SCAR Light 등 총 6개의 무기가 함께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매일 웨이브모드를 한 판 이상 플레이 할 경우, 강화 보석과 캐쉬 1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며, 매일 게임 접속과 플레이 시 코인이 지급되어 랜덤박스 획득 및 다양한 캡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주 주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및 GP(게임화폐)를 2배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실시된다.

스마일게이트의 정수영 크로스파이어 사업팀장은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인 '웨이브모드' 업데이트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홈페이지(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웨이브 업데이트

: 크로스파이어 스마일게이트 웨이브업데이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