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꿈나무 모두 모여라~'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 참가 접수 시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의 산학협력 모델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의 2014년 계획을 담은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29일 위메이드 판교 사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개 설명회는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을 돕는다는 취지에서 '주니어 챌린저'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20일까지 실시되며, 전국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취업담당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은 위메이드의 대표 산학협력 모델로, 올해는 전년보다 참여 층을 더욱 확대하고 게임산업에 대한 지식과 실무자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교육 동영상 및 워크샵, 특강 등으로 구성된 총 4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우수인재 발굴 프로그램 '위메이드 인'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단기 프로젝트 수행 및 실무자 멘토링, 현업 부서 체험을 통해 게임회사의 취업 프로세스를 경험 할 수 있으며, 우수학생의 경우 위메이드에서 근무할 수 있는 채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 설명회 참가 신청은 위메이드 홈페이지(http://corp.wemade.com/main/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 초대장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 초대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