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신규 이용자 대상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 오늘부터 신규 이용자의 육성을 돕고 거울전쟁의 모든 이용자들이 화합할 수 있는 '내가 너의 벗이 되리라'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신규 회원의 유입과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5레벨 이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캐릭터명, 파티 가능 시간, 가입인사를 적고 'GM호출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등록하면 GM이 해당 시간에 파티플레이를 도와주는 이벤트다.

이와 동시에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환상등급 무기, 순간 능력치 상승 물약, 판 대상단의 금고 15일권 등 게임 내에서 얻지 못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급해 이용자들의 빠른 레벨업을 도와준다. 추가로 2개 캐릭터 이상 30레벨을 달성하면 보너스 당근 50개를 지급한다.

또한 금일부터 매주 목요일 19시에 한 진영씩 차례대로 화합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각 진영 첫 번째 마을에서 진행되며 GM과의 파티플레이, 퀴즈 이벤트를 비롯하여 이요자 간담회 형태로 의견을 듣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울전쟁 신규 이용자 대상 이벤트 실시
거울전쟁 신규 이용자 대상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