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슈팅 게임 '프런트라인 코만도 2' 출시

글루 모바일(대표 니콜로 드 마시 / 이하 글루)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3인칭 슈팅게임 '프런트라인 코만도2(Frontline Commando 2)'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프런트라인 코만도 2'는 글루의 인기 IP '프런트라인 코만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게이머는 엘리트 용병 부대 이클립스(ECLIPSE)의 사령관이 되어 분대원을 보호하고, 적의 배반에 대한 응징을 가하게 된다.

게이머는 훌륭하게 구현된 7개의 전쟁터를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해 나가며, 서로 다른 스킬, 무기, 전투용 소모품을 가진 분대원을 얻게 된다. 분대원들은 돌격 소총, 샷건, 저격 소총, 머신건 등의 전문가이자, 구급상자, 드론, 수류탄, 로켓 추진식 수류탄(RPG)등의 수많은 무기와 보급품을 활용할 수 있는 특수 스킬을 갖췄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각 전투에 적합한 분대원을 자유롭게 조합해 가장 강력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PvP 모드를 통해 다른 용병 부대와 경쟁하고 특별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글루 모바일 니콜로 드 마시 대표는 "'프런트라인 코만도 2'는 슈팅 장르에 새로운 획을 긋는 게임이 될 것"이라며 "프런트라인 코만도 시리즈의 팬들은 보다 화려한 그래픽,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 부대간 경쟁을 벌이는 PvP 모드 등 새로운 기능에 크게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런트라인 코만도2' 다운로드 페이지 앱 스토어(http://bit.ly/NTakIb)와 구글 플레이(http://bit.ly/1eV0gZU)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런트라인 코만도2 대표 이미지
프런트라인 코만도2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