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꼬르, 키야트 게임즈와 '판타킹' 북미 퍼블리싱 계약

이꼬르(대표 신명용)는 키야트 게임즈(대표 조현선)와 '판타킹(영문명: Tiny Conquerors)'에 대한 북미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판타킹'은 2013년 11월 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첫 출시되어 평균 리뷰 4.6 이상을 받으며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게임으로, 레벨 확장, 영원의 탑, 차원의 문 등 새로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왔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판타킹'은 인간, 엘프, 언데드의 특색 있는 3종족 간의 침공과 약탈을 통한 무한 경쟁을 기본으로 하는 실시간 전략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이다. 다양한 마법, 유닛, 아이템, 맵의 조합을 통한 전략적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며, 영웅을 육성하고 아이템을 강화하는 등 롤플레잉 게임 요소가 더해졌다.

이꼬르의 신명용 대표는 "'판타킹'은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에 귀엽고 독특한 그래픽으로 동서양 모두에서 성공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평가를 여러 퍼블리셔로부터 받았다"며 "그 중에서도 판타킹에 가장 큰 애정을 보여주고 북미 현지 경험과 한국 게임에 대한 이해를 갖춘 키야트 게임즈가 북미 퍼블리싱 파트너로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이미 '판타킹'의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기작도 '키야트 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야트 게임즈의 조현선 대표도 "지난 1년간 200개에 가까운 모바일 게임을 테스트했지만 판타킹은 게임 그래픽, 장르, 시스템까지 우리가 찾던 바로 그 게임이다. 게다가 양질의 컨텐츠를 계속해서 추가하고 있는 개발사에 대한 신뢰가 더해져 공격적으로 퍼블리싱 계약 의사결정이 이뤄졌다"라고 말하며 "'판타킹'으로 북미 시장에서 한국 게임의 본때를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판타킹 북미 진출
판타킹 북미 진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