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편의점, 인기 1위 여세몰아 포코팡과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뉴에프오(대표 이호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와라편의점 for Kakao'(이하 와라편의점)이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포코팡과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와라편의점은 인기 웹툰 와라편의점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으로 네이버 소셜 게임에서 서비스되는 와라편의점을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변환한 작품이다. 손님의 동선이나 애니매이션 뿐만 아니라 상품을 직접 주문하고 진열하는 등 실제 편의점을 운영하는 듯한 깊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어 네이버 소셜앱 부문 '넘버 원' 게임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특히 와라편의점은 지난 2월 27일에 출시 3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구글플레이에서도 3월 9일부터 오늘까지 이틀 연속 인기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매출에서도 전일인 9일에 비해 두 계단 상승하며, 전체 12위를 기록했다.

NHN엔터 측은 이 여세를 몰아 국민 캐주얼 포코팡과 와라편의점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코팡 배너를 클릭하고 와라편의점 설치를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5,000체리가 지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3월 13일 자정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노현아 PM은 "시들지 않는 와라편의점의 인기 비결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입소문 덕택"이라며 "국민 캐주얼 포코팡과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와라편의점을 즐기고 사랑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라편의점' 홈페이지(http://hgurl.me/a8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라편의점 포코팡 크로스 프로모션
와라편의점 포코팡 크로스 프로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