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4월 4일부터 2차 CBT 테스터 모집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2차 CBT(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티저사이트를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지역인 ‘칼페온’ 원정을 주제로 구성됐다. 칼페온은 1차 비공개테스트 지역보다 더 넓은 필드를 갖춘 국가이며,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사냥터와 새로운 몬스터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칼페온 성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은 검은사막 2차 비공개테스트의 백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과 펄어비스는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한 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신규 개발 지역인 칼페온을 포함하는 새로운 버전 작업에 막바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차 비공개테스트 테스터 모집은 4월 4일부터 시작되며, 테스트는 4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