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판 13일부터 예판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kr)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3(Diablo® III)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의 소장판 및 일반판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가 3월 13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을 통해 시작되며, 또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하루 전날인 3월 24일에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내 이벤트 파크에서 '영혼을 거두는 자' 공식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판 예약 구매는 총 4천개 수량으로 3월 13일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며 전 물량 소진시 판매 종료될 예정이다. 소장판 예약 구매자는 24일 아이파크몰에서 열릴 출시 행사장 방문 수령(희망자 선착순 1,000명)이나 택배 수령 중 배송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출시 행사장 방문 수령자에게는 영혼을 거두는 자 공식 티셔츠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출시 행사 당일 현장 도착기준 1, 2, 3호 수령자는 각각 LG탭북, BOSE 블루투스 스피커, LG 파노라마 모니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각 100번째 수령자 100번, 200번, 300번 ~ 1,000번까지에게는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3 마우스 및 헤드셋을 증정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대형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일반판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의 경우 판매 수량 제한은 없으며 소장판과 마찬가지로 3월 13일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옥션을 통해 진행된다. 일반판 예약 구매자 중 선착순 3천명에게는 8기가 USB 메모리 스틱이 선물로 증정된다.

디아블로 3 소장판은 한국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형상 변환용 디아블로 3 투구와 무기 제조법, 장대한 모험의 길동무가 되어줄 '유령 사냥개', 새로운 영웅을 수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세 개의 캐릭터 슬롯,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애완동물 '보물 고블린',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2(StarCraft® II)' 내 성전사 테마의 Battle.net® 초상화와 말티엘 테마의 문양들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혜택 및 화려한 하드커버로 장식된 컬러 인쇄 아트북, 개발 뒷이야기를 담은 블루레이/DVD, 말티엘 테마의 마우스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79,000원이다. 일반판 패키지 버전은 3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옥션을 통한 소장판 및 일반판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자를 포함, 오는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영혼을 거두는 자 게임을 구매해 배틀넷에 등록하는 모든 디아블로 3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 아이템인 용기의 날개와 현재 개발 중인 블리자드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악마사냥꾼 영웅인 발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2년만에 돌아온 디아블로 3의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3월 25일 전세계 출시를 기념해 출시 전날인 24일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소장판 예약 구매자 중 현장 수령을 선택한 1천명이 출시 전날 미리 소장판을 수령, 출시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한편 블리자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함께 하고 싶은 팬들 및 현장에서 출시 전 미리 일반판 패키지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 역시 참여할 수 있다. 24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혼을 거두는 자 한국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블리자드 본사에서 방한한 개발자가 참여한 가운데 개발자 사인회, 소장판 배포 및 일반판 현장 판매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소장판은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현장 구매는 진행되지 않는다.

예약 구매 물량을 제외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판 및 일반판 패키지 버전은 3월 25일부터 옥션 및 전국 대형 소매점(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홈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ko/d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3 확장팩 예판실시
디아블로3 확장팩 예판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