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새학기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붉은보석'에 금일(12일) 부터 3월 새학기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붉은보석 신규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유니크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대여한다.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이벤트 NPC '풍선장수'를 찾아가면 레벨에 상관없이 헬멧, 갑옷, 반지 등 다양한 장비를 500골드에 대여할 수 있고 빌린 장비는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직업별로 지정된 날짜에 장비를 대여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코스튬'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코스튬은 고정되어있던 캐릭터에 새로운 옷을 입히고,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붉은보석의 신규 시스템으로 곧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코스튬 시스템은 현재 붉은보석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사전 정보가 공개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3월의 매주 토, 일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5시간 동안 파티 인원 수에 따라 최대 210%까지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파티 러시'가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럭키 타임으로 지정하여 해당 시간에 접속한 회원 가운데 타임별로 5명씩 선발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신학기 이벤트 기간 중 '리플렉팅 샤드'를 사용하면 빛펫, 어둠펫, 환펫의 획득률이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새학기 이미지
붉은보석 새학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