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프론티어' 3차 업데이트..신규지역 '팔미나' 개방

gumi Korea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의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3차 업데이트의 주요 테마는 신규 지역인 '팔미나'의 개방과 '시련 퀘스트'의 추가로 요약할 수 있다.

신규 지역 '팔미나'의 개방으로 게이머는 새로운 형태의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련퀘스트'는 최대 3개의 파티를 1회의 퀘스트에서 사용하능한 퀘스트로, 설정한 파티가 전멸할 때마다 다음 파티가 소환되어 모든 파티가 전멸하기 전까지 적을 쓰러뜨리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많은 게이머들이 학수고대했던 6성 유닛 및 신규 유닛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난이도의 프론티어 헌터와 요일 던전의 재료도 추가 됐다.

브레이브프론티어
브레이브프론티어

gumi Korea 구자선 부사장은 "신규 지역과 몬스터의 추가로 더욱 새로워진 '브레이브 프론티어'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된 서비스로 게이머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화려한 전투 스킬 연출과 고품질의 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됐으며 육성과 수집요소를 조화롭게 이용하여 최강의 유닛을 구성하는 현대적인 감각의 RPG로 지난 달 누적 다운로드수 100만을 달성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f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