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 화이트데이 기념 업데이트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카페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에 화이트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아이러브커피 화이트데이
아이러브커피 화이트데이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아이템을 조합해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믹서기 추가 ▲화이트데이 이벤트 퀘스트 ▲라탄 테마의 라탄 행운상자 출시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믹서기는 기존에 게이머가 보유한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믹서기는 총 4종류로 나뉘어져 있으며, 골드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는 골드아이템 믹서기(보통형, 고급형)와 캐시아이템 믹서기(보통형, 고급형)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고급형 믹서기에서 좀 더 높은 확률로 레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믹서기에 넣을 수 있는 아이템은 주방, 인테리어, 익스테리어에 있는 아이템만으로 한정된다.

이와함께 화이트데이 이벤트 퀘스트도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게이머는 퀘스트를 완료한 후 러블리한 레어아이템 '프로포즈 테이블'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라탄 행운상자는 라탄 테마의 귀여운 상자로, 이용자는 이 상자를 통해 다양한 레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