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시작된 새로운 여정. '룬즈오브매직' 챕터5는 무엇을 담고 있나

"참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만 하다.

해외에서는 한 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강력한 경쟁작으로 꼽힐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으나 국내에서는 그만큼의 위력을 보이지 못한 룬즈오브매직이 오는 18일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서비스사가 무려 4번이나 바뀌는 우여곡절 끝에 아이투엑스게임즈로 안착한 룬즈오브매직이 드디어 챕터5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것. 더구나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그동안 없었던 신규 PVP 서버가 새롭게 추가되는 만큼 오랜만에 룬즈오브매직에 복귀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다.

이번 챕터5의 가장 핵심은 신규 드워프 종족의 추가다. 강인한 체력과 멋진 수염을 자랑하는 그들은 20개의 머리스타일과 27개의 얼굴 및 수염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직업인 워록과 챔피언을 선택할 수 있다.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워록은 타 게임과 마찬가지로 강력한 저주와 어둠의 마법으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마법사 직업이며, 챔피언은 룬의 힘을 빌려 신체를 강화하고 적에게 근접해서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직업이다.

새롭게 룬즈오브매직의 세계에 합류한 드워프 종족들은 이반디스 구덩이라는 지역에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이반디스 구덩이 지역은 흑요석 요새 북서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드워프 종족의 시작지점 답게 돌이 가득한 동굴과 보기만 해도 뜨거워지는 용광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이 외에도 크리사리아, 로라잔 고대왕국, 티르고든 만 등의 신규 지역도 추가돼 이번에 새롭게 캐릭터를 키우려고 하는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랜 시간 플레이로 인해 더이상 즐길거리가 없어진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도 다수 추가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67레벨에서 75레벨로 상향 조정되는 만큼 고레벨용 신규 던전들은 그동안 잠들어 있던 도전 의식을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이번에 추가된 신규 던전은 72레벨용 던전인 영원의 마법진과 75레벨 던전인 구렉 뼈 둥지로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챕터5의 최상위 콘텐츠인 만큼 험난한 여정을 겪어야 하지만, 그 험난함을 극복한다면 누구나 다 부러워할 강력한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이렇듯 새로운 요소를 다수 담고 있는 챕터5는 오는 18일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신규 PVP 서버도 동시에 열릴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룬즈오브매직에 대한 즐거웠던 추억을 가진 게이머라면 주목해보자.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룬즈오브매직 챕터5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