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시즌3 '영웅의 날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MMORPG 구미호의 세 번째 시즌 '구미호:영웅의 날개'를 공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상전과 더불어 대규모 공중전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날개' 콘텐츠가 추가된다. 날개 콘텐츠는 54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 내 '귀성', '묘강', '전당', '남해' 등 공중 전투 전용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공중에서도 다양한 PvP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성전 시스템을 추가, 매주 토요일 흑야성, 혈월성, 염라전 등 3개의 성에서 모든 방파와 공성전이 진행되며, 신규 단체 던전 '인형의 숲'과 신규 던전 '화염지옥' '구천성군'을 비롯해 신의 복장 재료를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천흔던전' 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및 아이템이 선보여진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7일까지 가입 후 40, 50, 60레벨을 각각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경험치권 및 여우영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입 날개를 달아라' 및 공성전을 통해 초대 성주가 된 방파원 전원에게 신의 복장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지급하는 '초대 성주가 되어라' 이벤트를 4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미호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Update/Hi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미호 시즌 3 이미지
구미호 시즌 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