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신작 '소울하츠' 사전테스트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RPG 소울하츠의 사전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소울하츠는 네오위즈게임즈가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중해 선보이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RPG로, 다양한 스킬 효과와 무기 시스템을 통한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동양의 신비로움을 배경으로 아름답고 고풍적인 2D 배경 그래픽을 제공하며, 검사, 궁사, 권법가로 구성된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소울하츠 사전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빠른 시간 내 소울하츠를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고윤호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게임 출시 전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와 적극 소통하여 모바일 최고 RPG에 걸맞는 수준으로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소울하츠의 화려한 액션과 수준 높은 그래픽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사전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소울하츠 이미지
소울하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