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외전 시리즈의 집대성!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5월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용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을 오는 5월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18일) 밝혔다.

기동전사 사이드
스토리즈
기동전사 사이드 스토리즈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는 과거 여러 기종으로 발매되었던 반다이남코의 건담 외전 시리즈의 리메이크 작품을 총망라한 타이틀로, 압도적인 그래픽으로 부활하여 보다 호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신작으로 수록된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는 1년 전쟁의 뒤편에서 벌어졌던 알려지지 않은 역사의 한 페이지를 다루고 있으며, 게임과 애니메이션 각본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스토리 라이더즈가 시나리오를 담당하였고, 우에다 요이치가 캐릭터 디자인에 참여해 더욱 볼거리를 높였다.

이외에도 '블루 데스티니', '콜로니의 떨어진 땅에서…', '우주, 섬광의 끝에서…', '지오닉프론트 기동전사 건담0079', '기동전사 건담 전기 로스트워 크로니클스'등의 건담 외전을 담은 작품들과 1편의 미공개 시리즈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동전사 사이드
스토리즈
기동전사 사이드 스토리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