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즈오브매직, 대규모 업데이트 '챕터5 새로운 여정' 실시

아이엑스투게임즈(대표 이상봉)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놀토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룬즈오브매직에 '챕터5 새로운 여정:그림자 전쟁'(이하 챕터5)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챕터5'는 지난 10월 iMBC에서 놀토로 서비스가 이전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룬즈오브매직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드워프 종족의 신규 클래스 워록과 챔피언 및 새로운 필드 2종과 인스턴스 던전 3종 추가와 함께 최고 레벨 상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엑스투게임즈는 이번 '챕터5'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게이머에게 기프티콘과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하는 '모두의 룬즈' 이벤트와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는 검색 이벤트, 신규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최고를 찾아라 이벤트, 2배 결제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47인치 LED TV, 플레이스테이션4, 소니 카메라 등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엑스투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할 예정으로, 글로벌 서비스와 버전과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게이머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룬즈오브매직' 홈페이지(http://runes.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룬즈오브매직
룬즈오브매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